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ad39

아르헨티나 퀴즈쇼 "누가 백만장자가 되고 싶어?"에 등장한 방탄소년단 슈가와 지민!

기사승인 2019.11.09  16:15:37

공유
default_news_ad2
ad38
ad37

[경남데일리=이승민 기자]

방탄소년단 슈가와 지민이 아르헨티나 TV 퀴즈쇼 '누가 백만장자가 되고 싶어?' 문제에 등장해 아미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누가 백만장자가 되고 싶어?'는 단계별 퀴즈로 상금을 획득하는 프로그램으로 어린 소년과 그의 어머니가 나와 백만장자에 도전했다.

화제가 된 장면은 "슈가와 지민이 속해 있는 그룹은?"을 맞추어야 하는 문제로 방탄소년단을 잘 알지 못하면 맞추기 힘든 질문이다.

4지 선답으로 제시된 예문에 정확히 BTS라 답하며 곧이어 방탄소년단의 곡 'DNA'가 흐르자 소년은 한국 가사 그대로 따라 불러 박수갈채를 받았다.

다른 힌트 없이 슈가와 지민의 이름 만으로 정답을 맞춰 방탄소년단의 명성이 새삼 확인되며 그룹과 더불어 지민과 슈가의 개인별 인지도와 유명세가 증명되는 장면이었다.

멤버 지민의 경우 최근 '해시태그 데이(Hashtagsday)'를 맞아 '2019년 가장 많이 사용된 분야별 해시태그 순위'에서 지민의 해시태그(#jimin)가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된 해시태그 순위 상위권에 랭크되며 아르헨티나를 포함 멕시코, 칠레, 캐나다 등 개별 발표한 국가에서 탑을 기록했다.

이와 관런 해외 언론 올케이팝이 "BTS와 방탄소년단 지민이 음악 부문을 석권하는 두 해시태그라는 발표가 있었다. 트위터 내에 방탄소년단과 지민의 해시태그 점령은 더 이상 놀랄 일이 아니다"라며 방탄소년단과 지민의 인기를 상세히 보도한 바 있었다.

한편, 방탄소년단의 '동생 그룹'인 보이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도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가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 2주 연속 이름을 올리면서 호응을 얻고 있다.

이 노래는 팀의 첫 번째 정규 앨범 '꿈의 장: 매직'(MAGIC)의 타이틀곡이다.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는 3위를 차지했다.

방탄소년단의 '메이크 잇 라잇(feat.Lauv)'이 같은 차트 2위로 랭크돼 같은 소속사 선후배가 나란히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승민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ad4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ad40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ews_bottom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