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ad39

방탄소년단 지민, '올어라운드 아이돌' 투표 1위, 하성운과 청하 2위~3위

기사승인 2019.11.20  19:58:02

공유
default_news_ad2
ad38
ad37

[경남데일리=이승민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지민이 모든 것에 가능한 '올어라운드 아이돌'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아이돌 차트에서 네티즌들 대상으로 지난 11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된 이번 투표는 방탄소년단 지민이 60%의 득표율을 받으며 1위를 차지한 것에 이어 하성운과 청하가 각각 2위와 3위를 차지했다.

노래면 노래, 춤이면 춤, 뛰어난 예능감까지 무엇 하나 빠질 것이 없는 만능돌 지민은 팬들을 충족시키는 최고의 덕질용 캐릭터다.

지민은 개인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 브랜드 영향력을 측정한 브랜드 가치평가와 브랜드 평판 모니터의 정성평가 등을 총망라한 분석 결과에서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 평판 11개월 연속 1위를 차지하고 있어 그의 독보적 인기와 가치를 증명했다.

한편 '방탄소년단'(BTS)이 '2019 히트메이커스'에서 '올해의 그룹' 상을 수상한다.

방탄소년단은 미국 대중잡지 버라이어티(Variety)가 19일(현지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 '버라이어티 2019 히트메이커스' 수상자에 포함됐다. .

버라이어티는 방탄소년단에 대해 "새로운 기록을 경신하고 있는 방탄소년단은 올해 가장 큰 규모의 스타디움 투어를 마무리하고 여러 싱글들을 잇달아 발표하며 글로벌 슈퍼스타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다"고 평했다.

방탄소년단은 올해 각급 시상식에서 상을 휩쓸었다. 5월 미국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톱 듀오/그룹'과 '톱 소셜 아티스트' 2관왕을 시작으로, 6월 '라디오 디즈니 뮤직 어워드'에서 '글로벌 페놈', 8월 '틴 초이스 어워드'에서 '초이스 컬래버레이션 등 4관왕,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에서 '베스트 그룹' 등 2관왕을 안았다. 또 최근 열린 'MTV 유럽 뮤직 어워드'에서 '베스트 그룹' 등 3관왕을 추가했다.

'히트메이커스'는 2017년부터 매년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노래를 제작하는데 기여하고 높은 성과를 기록한 레이블과 싱어송라이터, 프로듀서, 작곡가, 퍼블리셔, 경영자 등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올해는 12월7일 열린다.

이승민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ad4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ad40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ews_bottom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