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휠라XBTS '2020 백투스쿨 컬렉션' 정국이 메면 백팩도 순식간 품절

기사승인 2020.01.20  20:19:20

공유
default_news_ad2

스포츠 브랜드 ‘휠라’가 글로벌 모델인 그룹 방탄소년단과 함께 새 학기를 맞아 ‘2020 백투스쿨 컬렉션’ 화보를 공식 SNS를 통해 선보였다.

방탄소년단 일곱 멤버는 각기 자신에게 어울리는 휠라 백팩과 의류, 운동화를 착용한 모습으로 2020 백투스쿨 화보에 등장했다.

방탄소년단은 휠라 고유의 색채가 담긴 백투스쿨 컬렉션에 그들만의 에너지 넘치는 감성을 입혀 실용적인 신학기 스쿨룩을 완성했다.

세계적인 월드 스타 방탄소년단과 ‘휠라의 협업이 전세계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18일 국내 휠라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백팩이 품절 스타트를 끊었다.

이 상품은 '신학기가방 S-LINK 백팩' 블랙 색상으로 공식 쇼핑몰에서 10만 9천원에 판매되었고 그룹 멤버 정국이 메고 광고한 제품이다.

화보 속 정국은 맨투맨, 팬츠, 백팩 등 스타일링에 특유의 밝고 청량한 소년미로 스포티한 매력을 극대화 시키며 신학기의 설렘과 구매욕도 더했다.

글로벌 그룹인 만큼 정국이 멘 가방 품절 소식을 미국 매체 'allkpop(올케이팝)'이 '방탄소년단 정국의 휠라백은 공식 사이트에서 첫 번째로 유일하게 품절됐다' 라고 보도하기도 했다.


이와 함께 네티즌들이 정국의 가방을 가장 좋아하는 것 같다 평했고 평소 그와 관련된 많은 물건이 품절되기에 또 다른 제품의 품절 소식은 전혀 놀랍지 않다고 게재해 이미 세계 무대에서 정평이 나 있는 파급력을 엿볼수 있다.

정국은 과거 공식 카페 채팅에서 '어떤 섬유유연제를 쓰냐'는 질문에 '다우니 어도러블을 쓰고 있다'라 답했고 이후 해당 제품은 하루 만에 2달치 판매량을 기록한 바 있다.

작년 오사카 공연 차 출국 시 생활 한복을 공항 패션으로 선보여 공식 온라인 쇼핑몰 서버가 다운되었고 전세계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백화점 입점까지 성사됐다.

휠라와 방탄소년단이 함께 선보이는 2020 백투스쿨 컬렉션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전국 휠라 매장, 휠라 공식 온라인몰과 휠라 공식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계정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그룹 방탄소년단(BTS)은 18일 해외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이날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8일 미국 CBS 토크쇼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에 방탄소년단이 출연해 4집 앨범곡 '블랙스완' 무대를 펼친다고 밝혔다.


ad45

박수진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nd_ad2
ad4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47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ad4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