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봉사단체 ‘우리끼리’&천연염색공예협회 김해시에 인견 이불 유아 전동차 기탁

기사승인 2020.07.06  16:31:14

공유
default_news_ad2
▲ 봉사단체 ‘우리끼리’&천연염색공예협회 김해시에 인견 이불 유아 전동차 기탁

[경남데일리 = 배성우 기자] 봉사단체 ‘우리끼리’와 한국천연염색공예협회는 6일 김해시를 방문해 직접 제작한 인견 이불 50장과 유아 전동차 4대를 기탁했다.

해당 성품은 2015년 창립한 봉사단체 ‘우리끼리’ 회원 17명과 한국천연염색공예협회 임효선 이사장이 공동 기탁한 것으로 아동생활시설 5곳에 지원될 예정이다.

특히 인견 이불은 ‘우리끼리’ 회원들과 한국천연염색공예협회 임효선 이사장이 아동들을 위해 직접 염색하고 제작한 것이어서 의미를 더했다.

도재욱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본격적인 여름 무더위를 앞두고 더위에 취약한 아동들이 건강한 여름을 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주위를 돌아보고 이웃 사랑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허성곤 시장은 “자기 것을 나누는 것이 결코 쉽지 않은 일인데 이렇게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우리끼리 회원님들과 임효선 이사장님이 함께 보내주신 나눔이 나비효과가 돼 김해시를 더욱 행복하게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ad45

배성우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nd_ad2
ad4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47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ad4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