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건강한 여행은 건강한 맛집이 팔당 ‘일심본가콩요리’

기사승인 2020.07.10  17:07:01

공유
default_news_ad2

- 면역력에 좋은 콩요리로 여름철 건강과 맛을 동시에 만족

팔당 ‘일심본가콩요리’

[경남데일리=박수진 기자] 최근 면역력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요즘, 건강한 맛집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러한 사람들의 요구를 만족시킬 남양주 맛집으로 호응이 좋은 곳이 있다. 일심본가콩요리가 바로 그곳이다.

일심본가콩요리는 면역력에 좋은 콩요리 주 메뉴로 입맛 떨어지는 여름철 특히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음식들이 많다. 매일 연천콩으로 만드는 새로운 두부와 매일 새벽 공급받는 완도산 활전복 등 다양한 식재료를 신선한 상태로 제공하기에 음식의 맛이 배가 된다.

특히 일심본가콩요리에서는 콩을 주제로 한상차림의 콩요리가 나오는 건강한 음식점으로 가족단위 외식에 적합한 곳이다.

연천콩으로 만드는 두부와 완도산 활전복이 들어간 전복들깨탕, 낙지 볶음, 오리구이, 코다리 양념 조림 등 다양한 음식을이 든든한 한끼 식사를 선사한다. 어떤 음식도 모나지 않고 건강한 맛으로 식사 후 속이 편하다는 평들이 많다.

그래서 남녀노소 누구나 식사를 즐기기 좋은 곳이고, 특히 어르신들 대접하기 좋은 음식점이다.

또한 미사 일심본가콩요리는 음식의 맛은 물론이고 식후 테라스에서 커피한잔과 한강강변 경치즐기기도 좋은 곳이다. 여기에 하남 스타필드에 인접한 곳이라 나들이에도 좋고. 넓은 주차공간과 정자도 준비되어 있어 여유있는 식사가 가능하다. 강변에 위치해 경관도 매우 좋아 답답한 마음을 달래기에 더없이 좋은 곳이다.

음식점 주변에 재미있는 돼지 조형물과 예쁜 소나무, 텃밭 등이 어루러져 소소한 여유를 즐기기에 좋다. 건강한 맛과 멋이 함께 공존하는 일심본가콩요리의 예약 문의 및 장소 안내는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ad45

박수진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nd_ad2
ad4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47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ad4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