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쉐보레, KSQI 1위 기념 ‘썸머 페스타’ 프로모션 진행

기사승인 2020.08.02  21:33:29

공유
default_news_ad2

- 국산차 판매점 부문 8년 연속 1위 기념

쉐보레가 이달 SUV 구매 시 제공하는 타프 용품

[경남데일리=황민성 기자] 쉐보레가 8월 ‘2020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KsQI: Korean Service Quality Index)’ 국산차 판매점 부문 8년 연속 1위 기념, ‘쉐보레 썸머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를 통해 스파크, 말리부, 트랙스, 이쿼녹스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은 물론, 1.9%~3.9%의 낮은 금리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장기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한, 할부와 현금 지원 혜택을 모두 원하는 고객에게 콤보할부 프로그램을 통해 72개월 장기 할부와 함께 스파크 최대 100만원, 말리부 최대 250만원, 트랙스 최대 140만원, 이쿼녹스 200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트레일블레이저, 트래버스, 콜로라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9%~3.9% 금리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저리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고객이 콤보할부 프로그램 이용 시 트레일블레이저 50만원, 트래버스 80만원을 지원한다.

아울러, 쉐보레 SUV 고객을 대상으로 캠핑 용품을 제공한다. 트랙스, 트레일블레이저, 이쿼녹스 구매 고객에게는 차량용 그늘막을 제공하며, 트래버스 구매 고객에게는 차량용 그늘막과 함께 차량내에서 휴식 및 취침까지 가능해 여름철 캠핑 및 차박에 용이한 에어매트를 제공한다.

단, 트레일블레이저는 8월14일까지 계약 고객 중 8월 중 차량 구매 고객에 한정해 캠핑 용품을 제공한다.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이용태 본부장은 “본격적인 피서철을 맞아 캠핑 용품 제공, 차종 별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등 다양한 고객 혜택을 준비했다”며, “8월은 세단에서부터 SUV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쉐보레의 제품들을 구매하기에 최적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쉐보레는 주요 차종을 대상으로 최근 1년 이내 신규 면허 취득 고객 또는 10년 이상 된 노후차 보유 고객에게 최대 50만원을 추가로 지원하며, 다마스와 라보 구입 고객 가운데 사업자를 대상으로 추가 20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콜로라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의 생산월에 따라 전면 언더바디 쉴드 액세서리를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한편, 쉐보레는 8월 한달간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와 전국 쉐보레 대리점을 통해 ‘썸머 이스케이프 페스타(Summer Escape Festa)’ 이벤트를 진행한다.

간단한 퀴즈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하는 방식이며, 쉐보레는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제주도 여행상품권(6명), 카즈미 캠핑세트 및 쉐보레 차량 4박 5일 시승권(12명), TUMI 20인치 캐리어(12명), 아이스크림 케이크 모바일 교환권(60명)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고객이 대리점을 방문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GS 모바일 상품권(3,000원)과 쉐보레 캠핑의자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ad45

황민성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nd_ad2
ad4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47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ad4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