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SuperM, Super One” SuperM 태민, 루카스 개인 티저 영상 공개

기사승인 2020.08.08  10:16:52

공유
default_news_ad2

- 긍정과 희망의 메세지 담은 내레이션+감각적 영상, 궁금증 UP

▲ 출처: sm엔터테인먼트

[경남데일리 = 박수진 기자] SuperM의 태민, 루카스가 첫 정규 앨범 프로젝트 ‘Super One’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7일 0시 SuperM의 각종 SNS 공식 계정을 통해 공개된 태민, 루카스의 개인 티저 영상은 ‘Super One’ 프로젝트의 메시지가 담긴 내레이션과 두 멤버의 감각적인 비주얼을 만나볼 수 있어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는 ‘Super One’ 프로젝트에 담긴 ‘우리 모두는 특별한 존재로서 각자의 힘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가 겪고 있는 어려움을 하나된 힘으로 함께 극복해 나가자’라는 메시지처럼, 긍정과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태민과 루카스의 내레이션이 프로젝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더불어 태민과 루카스를 시작으로 각 멤버들의 개인 티저 영상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어서 더욱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이번 ‘Super One’ 프로젝트에는 샤이니 태민, 엑소 백현과 카이, NCT 127의 태용과 마크, 중국 그룹 WayV 루카스와 텐 등 7명의 뛰어난 아티스트가 모여 ‘Super’ 시너지를 선사하는 팀이라는 SuperM의 아이덴티티도 투영, 이들만의 독보적인 음악과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로 의미 있는 메세지와 함께 열정적이고 희망찬 기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ad45

박수진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nd_ad2
ad4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47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ad4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