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에스디생명공학 브이해빗 퍼스트 크릴오일 58, 안전성 검증으로 호응

기사승인 2020.08.31  11:21:55

공유
default_news_ad2

[경남데일리=황민성 기자] 글로벌 뷰티&헬스 전문기업 ‘에스디생명공학’이 출시한 ‘브이해빗 퍼스트 크릴오일 58’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크릴오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해당 제품은 전 세계 10개국 특허를 받은 에스디생명공학의 100% 효소분해공법을 이용해 추출한 크릴오일을 함유했다.

효소를 이용하여 추출하였기 때문에 에톡시퀸, 아세톤, 초산에틸, 메탄올, 이소프로필알콜 등의 잔류용매가 공인인증기관의 시험검사 결과 전혀 검출되지 않았다.

뿐만 아니라 오메가 3-6-9를 비롯해 불포화 지방산 오메가3인 EPA&DHA, 크릴오일의 붉은 빛을 띠게 하는 아스타잔틴, 단백질을 구성하는 기본단위인 아미노산 16종, 세포를 보호하는 세포막의 주성분인 인지질 등의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한 점 또한 인정받은 바 있다.

특히 크릴오일의 핵심성분인 인지질 함유량을 58%까지 끌어올린 것이 ‘브이해빗 퍼스트 크릴오일 58’의 장점이라 할 수 있는데 국제식품규격위원회 공전에 명시된 인지질 함량 검사법인 NMR 분석을 통해 엄격한 검증을 거쳤기에 더욱 신뢰할 수 있다.

그외에도 크릴 어획시 살충제나 에톡시퀸(산화방지제)을 일절 사용하지 않았으며 어획 즉시 선상에서 급속 냉동시켜 원료의 안전성을 확보했다. 전 공정 국내 제조로 진행되며 안전한 국내 시설에서 철저한 관리 하에 제조 후 KFDA 제조신고 승인을 거쳤다.

‘브이해빗 퍼스트 크릴오일 58’의 패키지는 한 달 60캡슐로 구성되어 있으며 1일 1회 2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500mg의 작은 소프트 캡슐이 PTP 개별 포장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위생적이며,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브이해빗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한 크릴오일로 특히 인지질 함유량을 대폭 끌어올렸다”며 “보존료를 사용하지 않았으며, 위생적인 PTP 개별 포장의 방식을 채택했기 때문에 더욱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브이해빗의 신제품 ‘퍼스트 크릴오일 58’ 브이해빗 자사몰과 공식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ad45

황민성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nd_ad2
ad4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47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ad4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