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합천 7가지 색깔 걷기 챌린지 연장 운영

기사승인 2021.04.08  13:53:56

공유
default_news_ad2

- 도전 합천 숨은 관광지 찾기

▲ 합천 7가지 색깔 걷기 챌린지, 18일까지 연장 운영

[경남데일리 = 강동호 기자] 문준희 합천군수는 7일 합천군여성단체협의회 및 각 단위단체 회장들과 소규모 온라인 스탬프 프로그램에 직접 참여했다.

7가지 색깔 걷기 길 중 하나인 정양늪 생명길에서 참가자 전원 발열체크, 손소독, 마스크 착용, 거리두기 등 방역수칙을 준수해 진행했으며 천천히 걸으며 다양한 생물이 보전되고 있는 정양늪의 자연경관을 둘러보았다.

이번 행사는 지난 3일부터 시작됐으며 당초 11일까지 행사기간이지만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높고 보다 많은 군민 및 여행객들이 참여해 합천의 아름다움을 느끼고 방문객들에게 홍보하기 위해 기간을 1주일 연장해 18일까지 운영하기로 했다.

합천군민 및 합천을 방문하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참가비는 무료이다.

참여 방법은 합천걷기.com을 통한 온라인 사전접수 포털사이트에 ‘합천 전자지도’ 검색 웹사이트 로그인 스탬프투어 7가지 여행길 중 원하는 코스를 선택해 걸으면 된다.

코스를 걷는 동안 온라인 스탬프가 찍히며 코스별 3개 지점 이상 통과하면 전자로 완주인증서가 발급된다.

사전 신청자에 한해 선착순 900명에게 위생키트가 제공되고 완주 후 SNS에 걷기 인증샷 및 후기를 작성해 올리면 심사를 통해 1만원~3만원권 모바일 합천사랑상품권이 지급되고 7가지 색깔 걷기 코스 중 4코스 이상 완주자가 완주인증서 및 후기를 보내면 선착순 20명에게 5만원권 모바일 합천사랑상품권이 지급된다.

이번 걷기에 참여한 문준희 합천군수는 “아름다운 자연을 보면서 코로나와 일상업무로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 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고 많은 군민이 참여 할 수 있도록 홍보를 부탁드린다”며 “혼자 또는 친구, 가족과 7가지 색깔로 조성된 길을 걸으면서 마음의 여유를 찾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ad45

강동호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nd_ad2
ad4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47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ad4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