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마산 로봇랜드, 5월 가정의 달 맞아 감사 대축제 진행

기사승인 2021.04.29  17:33:52

공유
default_news_ad2

- 다양한 즐길 거리로 가정의 달 나들이 명소로

로봇랜드의 벚꽃은 5월에도 영롱한 자태를 뽐낸다.

[경남데일리=이성용 기자] 경남 마산로봇랜드 테마파크(이하 로봇랜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로봇랜드 감사 대축제, ‘Thank you, ROBOT-LAND!’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3월부터 시작한 로봇랜드 봄봄 페스티벌의 두 번째 이야기로, 봄의 대미를 장식할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 5월에도 쭉, 로봇랜드의 봄은 계속된다

봄꽃들이 피고 지는 동안에도 변함없이 아름다운 자태의 벚꽃을 볼 수 있는 로봇랜드의 봄봄 페스티벌은 로봇랜드 감사 대축제, ‘Thank you, ROBOT-LAND’로 5월까지 이어진다.

각양각색의 매력을 뽐내는 10마리의 꿀벌들, 어린이들에게 인기 만점 서커스 공연, 알록달록 풍선과 함께하는 키다리 삐에로는 5월 말까지 주말과 공휴일에 만나볼 수 있다.

어떤 모양이든 풍선으로 척척 만들어 주는 로봇랜드 키다리 삐에로

◆ 로봇랜드에 나타난 뉴-페이스! 정크 아트 체험

로봇랜드 일원에 나타난 ‘정크아트 로봇’은 5월의 로봇랜드를 더욱 풍성하게 장식한다. ‘정크아트 로봇’은 실생활의 기계 부품을 활용하여 만들어 환경친화적이며, 독특한 분위기를 내뿜어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당당한 위용의 정크 로봇은 물론 아기자기한 모양의 정크 아트를 곳곳에서 볼 수 있으니, 5월 가족나들이 인증샷 성지가 바로 로봇랜드가 아닐까.

◆ 로봇 연구 센터의 로봇 전시특별전 개최

5월 1일, 2일 주말과 어린이날 당일, 로봇랜드 소공연장에서는 로봇 연구 센터 기업들이 다양한 로봇 콘텐츠를 소개하고, 로봇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로봇 전시특별전’을 개최한다.

댄스 로봇, 협동 로봇, 토이 로봇, 드론 등 남녀노소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로봇 콘텐츠를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소공연장의 싱그러운 잔디밭에는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로봇체험과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로봇랜드 내에 전시될 정크아트 로봇들

한편, 로봇랜드는 고객과 직원의 안전을 최우선하여 △방역 게이트 및 열화상 카메라 운영 △파크 전역 손소독제 비치 △전체시설 방역 소독 △고객 접촉 부위 매회 소독 등 강화된 방역 조치로 안전하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다.

로봇랜드의 철저한 방역 활동과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는 로봇랜드 홈페이지나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ad45

이성용 기자 anjffh1@nate.com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nd_ad2
ad4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47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ad4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