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주)양인터네셔널, Non-GMO 및 비건 인증 ESG경영 두각 나타내

기사승인 2022.10.02  11:39:09

공유
default_news_ad2

-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 주관 2022년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

(주)양인터네셔널, Non-GMO 및 비건 인증 ESG경영 두각 나타내

[경남데일리=황민성 기자] (재)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와 창업진흥원이 함께 주관하는 2022년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 참여기업인 ㈜양인터네셔널이 Non-GMO 및 비건 인증을 받으며 ESG경영 기반 강화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유전자 변형 작물이 장기적으로 인체와 환경에 미치는 영향으로 인해 소비자의 우려가 커지고 있고, 이에 비유전자변형식품 인증인 Non-GMO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GMO 농산물은 끊임없는 유전자 변형으로 인한 생태계 파괴를 비롯한 다양한 환경 및 건강 문제를 야기할 수 있어 중요도가 높아지는 추세이다.

㈜양인터네셔널은 Non-GMO 인증을 통해 해당 문제들을 사전에 방지함은 물론 제품의 투명성을 보장하며, 소비자의 자유로운 선택권을 제공하게 됐다.

‘비건인증’은 한국비건인증원에서 실시하며, 동물 유래 원재료를 사용하거나 이용하지 않고, 교차오염되지 않도록 관리하며, 제품에 동물실험을 실시하지 않는 기준으로 부여하는 인증이다.

비건 인증마크는 까다로운 인증 절차를 거쳤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식품 가공 과정에서 사용되는 세부 원재료를 확인해야하는 번거로움을 덜 수 있으며, 비건 제품을 쉽게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제품의 신뢰성 확보에도 큰 도움이 될것으로 기대된다.

㈜양인터네셔널은 Non-GMO, 비건 인증 외에도 자체기술력을 인정받아 디카페인 커피 기술의 국내 특허 출원 소식을 전하며, ESG경영 실천을 위한 행동과 함께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계획이다.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 관계자는 “최근 ESG에 대한 중요도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창업기업들이 필수적으로 ESG 가치를 실천하며 지역사회 및 환경과 상생하는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으며, 이번 ㈜양인터네셔널의 성과를 시작으로 창업기업의 ESG경영 수준을 높일 수 있는 방안을 지속적으로 고민하겠다.”고 밝혔다.

ad45

황민성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nd_ad2
ad4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47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ad4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