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함양소식] 진병영 군수, 전국체전 출전선수 격려

기사승인 2022.10.06  18:55:45

공유
default_news_ad2

- 6일 군수실서 육상 출전선수 4명 격려, 전국체전 울산서 10.7~13 열려

▲ 진병영 함양군수, 전국체전 출전선수 격려

[경남데일리 = 정현무 기자] 진병영 함양군수가 오는 7~13일 울산에서 열리는 제103회 전국체육대회 육상 출전선수를 초대해 격려했다.

진병영 군수는 6일 출전선수와 지도자 등 6명이 참석한 가운데 육상에 출전하는 선수들과 선수들의 기량향상에 매진해온 지도자의 노고를 치하하며 “함양을 대표한다는 자신감과 자부심으로 기량을 충분히 발휘해 좋은 성적을 거두고 돌아와 달라”고 당부했다.

이번 전국체전에는 육상 종목 멀리뛰기에 정기표 100m달리기에 윤예진, 단축마라톤10km에 임성용·손민기 선수가 출전하며 지도자로 전준우·석윤수교사 등이 참가한다.

한편 ‘생태 정원도시 울산에서 하나되는 대한민국’을 주제로 한 제103회 전국체육대회에는 3만 여명이 참가, 7~13일 7일간 울산 종합경기장 등 울산일원에서 49개 종목을 겨룬다.

▲ 함양군 자원봉사협의회, 취약계층 위한 밑반찬 나눔 봉사

[경남데일리 = 정현무 기자] 함양군 자원봉사협의회는 6일 회원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읍면 취약계층을 위한 밑반찬 제작하고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함양군 자원봉사협의회, 취약계층 위한 밑반찬 나눔 봉사

이날 회원들은 아침 일찍 봉사 장소에 모여 육개장, 멸치볶음, 깍두기를 만들었으며 이렇게 만든 밑반찬을 읍면 자원봉사협의회를 통해 관내 독거노인, 취약계층 등 약 300세대에 전달했다.

이상수 협의회장은 “누구에게는 하루의 흔한 한끼일 수도 있겠지만 아직도 우리 주위에는 한 끼의 소중함이 절실한 분들이 계시다”며 “앞으로도 협의회에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 함양읍 죽곡마을서 한국거래소 임직원 농촌일손돕기
임직원 30여명 1사1촌 자매결연마을 찾아 농작물 수확 등 일손 도와

[경남데일리 = 정현무 기자] 함양군 함양읍 죽곡마을에 5일 1사 1촌 자매결연을 맺은 한국거래소 임직원들이 방문해 농촌 봉사활동을 펼쳤다.

함양읍 죽곡마을서 한국거래소 임직원 농촌일손돕기

이날 봉사활동에는 국민행복재단 안춘협 사무국장과 한국거래소 임직원 등 30여명이 함께했으며 논·밭 농작물 수확 및 잡초제거 등 농촌의 바쁜 일손을 도왔다.

또한 한국거래소는 일손 돕기 봉사활동 외에도 마을 환경정리와 안마의자 2대, 방범용 CCTV 6대를 기증해 보람있는 시간을 보냈다.

한편 한국거래소는 지난 2008년 1사1촌 농촌사랑 운동 일환으로 죽곡마을과 자매결연을 체결해 매년 농번기 일손돕기와 농산물 구입 등 도농교류의 다양한 활동을 실시해오고 있다.

ad45

정현무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nd_ad2
ad4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47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ad4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