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제22회 합천벚꽃마라톤대회 내년 4월 2일 개최 확정

기사승인 2022.10.06  19:26:20

공유
default_news_ad2
제22회 합천벚꽃마라톤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대회 본부 구성에 따른 위촉장 수여 및 회의를 개최했다.

[경남데일리=정현무 기자] 제22회 합천벚꽃마라톤대회가 내년 4월 2일 개최 확정을 지었다.

합천군은 5일 공설운동장 대회의실에서 제22회 합천벚꽃마라톤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대회 본부 구성에 따른 위촉장 수여 및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 본부는 코로나19로 인해 지난 3년간 대회가 열리지 않아 운영 공백을 최소화하고 대회일자를 조기 확정해 적극적인 홍보를 하고자 예년보다 빠르게 구성했다.

본부 구성은 대회장에 김윤철 군수, 준비위원장에 김해은 군 체육회장, 자문위원에 임창무 경남육상연맹고문, 준비 부위원장에 군 체육회 부회장 10명, 공기택 체육시설과장, 운영분과위원장에 전해진 군 체육회 사무국장, 경기시설분과위원장에 이해남 군 육상연맹 전무이사, 대외협력분과위원장에 김선욱 경남매일 기자, 22명의 분과별 위원 등을 포함하여 총 39명으로 구성하고 위촉장을 수여했다.

이날 회의에서 예년의 벚꽃 개화 시기, 역대 개최일을 비교 분석해 4년 만에 정상 개최될 2023년 제22회 합천벚꽃마라톤대회는 4월 2일로 확정됨에 따라 대회 본부는 위촉장 수여식을 기점으로 본격적인 홍보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김윤철 군수는 “우리 군에서 개최하는 가장 큰 행사 중 하나인 합천벚꽃마라톤대회가 지난 3년간 열리지 못해 정말 아쉬웠는데 내년 대회 준비를 위해 이 자리에 모여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면서 “각자 맡은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 그 간의 공백이 느껴지지 않도록 좋은 대회가 될 수 있게 노력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ad45

정현무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nd_ad2
ad4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47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ad4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