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NH농협은행 경남본부, 청년주택드림청약통장 출시

기사승인 2024.02.23  13:50:42

공유
default_news_ad2

- 19~34세 이하 청년 중 연소득 5천만원 이하의 무주택자라면 누구나 가입 가능

NH농협은행 경남본부, 청년주택드림청약통장 출시

[경남데일리=황민성 기자] NH농협은행 경남본부는 21일부터 청년층의 자산형성과 내 집 마련을 지원하고 주거비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영업점 또는 비대면 채널에서 '청년주택드림청약통장'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청년주택드림청약통장'은 기존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의 가입 조건을 완화한 상품으로 19~34세 이하 청년 중 연소득 5천만원 이하의 무주택자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회당 월 100만원까지 납입이 가능하고 최고 연 4.5% 금리와 납입금액 40%까지 소득공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자는 일괄 전환되고, 일반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자는 가입조건이 충족되면 전환신규가 가능하다.

농협은행 경남본부 관계자는 “청년층의 자산형성 및 주거비 부담 완화를 위한 상품출시를 기쁘게 생각한다”며 “가입조건이 완화된 만큼 보다 많은 청년들이 농협은행에서 청약통장을 신규 가입하고 다양한 금융혜택과 자산형성의 기회를 얻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은행은 '청년주택드림청약통장' 출시에 맞춰 신규 가입한 선착순 1,500명에 네이버페이 1만원권을 제공하고, 신규 가입후 농협은행 계좌를 자동이체 계좌로 등록한 고객 중 47명을 추첨해 아이폰15프로(2명), 다이슨 슈퍼소닉 프로페셔널 헤어드라이어(5명), 용 골드바 1돈(10명),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30명)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ad45

황민성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nd_ad2
ad4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47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ad4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