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로봇랜드 재개장 경품이벤트 주인공 추첨

기사승인 2024.06.18  10:20:30

공유
default_news_ad2

- 이벤트 기간 총 11만명 고객 참여, 로봇랜드 이벤트 중 역대 최다

로봇랜드 재개장 경품이벤트 1등 주인공

[경남데일리=황민성 기자] 경남로봇랜드재단(원장 최원기)은 경남 마산로봇랜드 테마파크 재개장 경품이벤트인 ‘GET THE TRAX’ 차량 추첨행사를 지난 10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 4월 5일부터 6월 9일까지 66일간 진행된 이번 경품이벤트는 테마파크 방문고객 11만명 이상이 응모한 역대 최다 규모이다.

이날 경품 추첨식은 창원해양경찰서 입회하에 한국GM 국내영업본부 최상기 상무, 로봇재단 최원기 원장과 임직원이 참석,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공정하게 진행됐다.

1등 추첨상품인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차량과 아이패드, 순금 1돈, 로봇랜드 자유이용권 경품순으로 추첨이 진행됐다.

이번 경품행사의 주인공은 창원시 마산합포구 현동에 거주하고 있는 권 모씨로 지난 5월 4일 로봇랜드를 방문한 뒤 경품이벤트에 참여했다.

권 씨는 "까마득히 잊고 일상생활을 하고 있었다"며, "이러한 큰 행운을 준 로봇재단에 감사하게 생각하고 앞으로도 로봇랜드를 더 자주이용하고 주변에 알리는데 홍보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로봇재단 최원기 원장은 “긴 휴장 기간 끝에 로봇랜드를 잊지 않고 찾아와 주신 모든 고객님들과 경품이벤트를 개최하게되 기쁘다. 현재 로봇랜드는 여름시즌 워터워시즌5의 워터스플래시, 워터슈팅카 등 다채로운 이벤트와 행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고 말했다.

경품 당첨자는 로봇랜드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17일 이후 경품을 수령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로봇랜드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ad45

황민성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nd_ad2
ad4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47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ad4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