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국화와 함께 설레는 ‘가을 매력 창원 여행 홍보 팸투어’ 추진

기사승인 2024.10.31  09:17:55

공유
default_news_ad2

- 창원특례시, 인스타그램 등 SNS 인플루언서 초청

▲ 국화와 함께 설레는 ‘가을 매력 창원 여행 홍보 팸투어’ 추진

[경남데일리 = 박수진 기자] 창원특례시는 30일부터 이틀간 SNS 인플루언서 14명을 초청해 국화와 함께 설레는 ‘가을 매력 창원 여행 홍보 팸투어’를 진행했다.

이번 팸투어는 인스타그램 및 네이버 블로그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마산가고파국화축제장 등 창원의 가을 관광지 투어를 통해 SNS 홍보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팸투어 첫날 참가자들은 국내 최대 규모의 사격 체험 시설인 창원국제사격장서 실탄 권총과 산탄총 사격 체험을 하고 시설을 둘러봤다.

참가자들은 사격 체험의 재미는 물론 국제대회의 인원을 수용하는 시설 수준에 감탄했다.

이어 올해 16만 5000여 개 국화로 더욱 풍성해진 ‘마산가고파국화축제장’을 찾았다.

3.15해양누리공원을 따라 걸으며 형형색색의 국화꽃과 국화작품을 구경하고 옛날 교복체험 등 다양한 체험도 즐겼다.

특히 바다와 야간경관 조명이 더해진 ‘해상불꽃쇼’를 직관하며 깊어가는 가을밤 낭만을 느꼈다.

팸투어 둘째 날에는 세계 최초로 로봇을 주제로 한 테마파크인 로봇랜드에서 여러 종류의 기술을 이용한 로봇들을 만나, 미래의 기술에 대한 흥미로운 경험을 쌓고 어트랙션 등 다양한 놀이기구를 타면서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마지막 일정으로는 지난 9월 개막한 창원조각비엔날레 전시장에 들러 16개국 86명의 작가가 참여한 조각작품을 보며 여정을 마무리했다.

이번 팸투어에 참여한 한 인플루언서는 “이번 팸투어를 통해 창원의 매력적인 가을 축제장과 관광자원을 알고 체험할 수 있어서 유익했다”며 “국화축제와 연계한 창원시 가을매력 여행코스가 더 널리 알려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올해 국화축제와 연계한 창원시 가을매력 여행코스를 선보이며 온·오프라인을 통해 홍보하고 있다.

창원관광 공식 SNS 계정에 홍보영상과 게시물이 업로드되어 있다.


ad45

박수진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nd_ad2
ad4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47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ad4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