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진해야구연합회 야구클럽 7월13~14일 경기

기사승인 2019.07.20  17:09:58

공유
default_news_ad2

진해지역 사회인들로 구성된 진해야구연합회 2019시즌 클럽리그대회 12일째 경기를 7월 6일과 7일 양일간 진해야구장에서 치렀다.
주말리그로 진행되는 진해야구연합회 클럽리그대회는 토요리그와 일요리그로 매주 리그가 진행되는 동안 경기내용을 요약해 보도하고 있다.
토요클럽은 종반전을 향해 달려가고 있고 일요클럽은 이제 반환점을 돌아서 후반기를 순항하고 있다.

<토요클럽 7월13일 경기>

[뱁티스트-로스타] 첫 번째 경기는 뱁티스트와 로스타 경기다. 1회초 김기덕 포볼로 출루한 후 최상준의 중전 안타때 홈인하여 1점을 선취하였다. 1회말 1사후 김대원 좌전안타로 출루하고 뒤이어 김성준 중전 안타때 홈인하며 동점을 이루고 뒤이어 김정일 내야안타 강성욱 수비실책 윤평호도 수비실책 도영록 좌전안타 김임식 우전안타 김민관 4구등으로 4점을 얻으며 전세를 뒤집어 버렸다. 2회말 선두 김대원 몸에 맞는 볼로 출루하고 김성준 우전안타 김정일 4구 윤평호 4구 김임식 몸에 맞는 볼 김민관 중전 안타등으로 다시 4점을 추가하였다. 3회초 뱁티스트 1사후 김기덕 4구로 출루후 김상인의 우전 안타때 홈으로 들어와 1점을 추가하였다. 3회말 선두 이상영 수비실책으로 출루 강대원 좌전안타 김성준 중전안타 김정일 좌전안타 바뀐 신원석 좌전 안타등 3점을 추가하였다. 4회말 선두 김임식 우월 3루타로 출루후 이상영 내야땅볼 때 홈인하여 12:2로 로스타가 10점차 콜드승을 하였다. 심승보투수가 완투승을 하였다.

[네이비-볼케이노] 두번째 경기는 네이비와 볼케이노 경기다. 4연승 중인 네이비와 2연패 중인 볼케이노 그래도 최선을 다짐하는 볼케이노팀. 1회초 네이비는 무득점 1회말 볼케이노 선두 정대우 좌전안타로 출루한 후 뒤 타자 내야땅볼 때 홈으로 들어와 1점을 선취하였다. 2회초 네이비 선두 안성진 중전안타로 출루후 장수영의 중전 안타때 홈으로 들어와 1점을 얻어 동점을 이루었다. 4회초 네이비 1사후 김한기 4구로 출루하고 바뀐 하성완의 내야 땅볼 때 홈으로 들어와 1점을 추가해 역전하였다. 5회초 선두 주진영 우전안타로 출루 바뀐 강정호 중전안타 안성진 4구 김한기 4구때 밀어내기 1점을 추가하였다. 6회초 2사후 주진영 우전안타 배동진 중전안타 안성진 좌월 3루타 등으로 3점을 추가하고 볼케이노 추가 득점에 실패하며 네이비가 6:1로 승리하였다. 장병조투수가 6이닝 완투승을 하였다.

[파이어뱃-트리톤] 세 번째 경기는 파이어뱃과 트리톤 경기다. 지난주 리그 선두를 차지한 파이어뱃팀 그리고 중위권에서 항상 선두를 넘보는 트리톤. 1회초 파이어뱃 선두 윤창호가 중월 3루타와 실책을 더해 1점을 가볍게 얻었다. 3회초 다시 선두 윤창호 우익수 실책으로 출루하고 하정현 몸에 맞는 볼 이영석 4구 서동환 중전 안타등으로 3점을 추가하였다. 4회초 바뀐 곽인권 내야안타로 출루하고 바뀐 오상석 중전안타 윤창호 좌월 2루타 이영석 좌전안타등으로 다시 3점을 추가하였다. 4회말 트리톤 2사이후 이문석 야수선택으로 출루하고 윤주현 우전안타 김원웅 우월 3루타로 2점을 얻었다. 5회초 파이어뱃 바뀐 윤상봉 4구로 출루후 바뀐 이재진의 희생플라이로 홈인 뒤이어 노찬복 4구로 출루후 와일드피치로 다시 1점을 추가하여 추가득점에 실패한 트리톤을 9:2로 승리하였다. 바뀐 오상석투수가 승리를 챙겼다.

[119랑-드림즈] 네 번째 경기는 119랑과 드림즈 경기다. 리그 꼴지 탈출이 최우선 과제인 119랑팀 그리고 조금만 더 하면 중위권 도달하여 순위결정전에 출전할 수 있을 듯한 드림즈. 1회초 119랑 무득점으로 끝나고 1회말 드림즈 선두 송희목 수비실책으로 출루 강대성 좌전안타 김석근 희생플라이 신익동 중전안타 한상명 좌중간 2루타등으로 3점을 선취하였다. 2회말 2사후 강대성 좌전안타로 출루후 폭투로 홈인하며 1점을 추가하였다. 3회초 1사후 박철 내야안타로 출루 이동석 수비실책 표현일 중전안타 조상제 희생플라이 장현진 중전안타등 2점을 얻었다. 3회말 드림즈 선두 한상명 4구로 출루후 조한샘 희생플라이로 홈인하며 1점을 추가하였다. 4회말 강대성 4구로 출루후 김석근 희생플라이로 1점을 더 추가하였다. 5회말 드림즈 성상학 김재영 연속 4구로 출루후 송희목 4구로 출루하고 강대성의 타구가 우익수 실책으로 홈인하여 9:2로 5회 7점차 콜드승을 하였다. 오랜만에 안황수투수가 1승을 챙겼다.

[드래곤즈-돌핀스] 다섯 번째 경기는 드래곤즈와 돌핀스 경기다. 4월 이후 승점이 없는 드래곤즈와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돌핀스다. 1회초 드래곤즈 선두 박희철 내야안타로 출루후 손호윤 좌전안타 이용태 좌전안타 박근영 4구 김민철 중전 안타등으로 3점을 먼저 득점하였다. 1회말 돌핀스 선두 한찬혁 4구로 출루후 정한별의 희생플라이로 홈인하고 방극승 4구로 출루 김지환 좌월 2루타때 홈으로 들어와 2점을 얻었다. 2회초 선두 최인재 중월 3루타에 실책 포함하여 1점을 얻었다. 2회말 선두 배강환 4구로 출루하고 안승국 중월 3루타 김주완 내야 안타등으로 2점을 얻어 동점을 이루었다. 3회말 돌핀스 선두 정한별 우월 3루타로 출루한 후 방극승 중전안타 김지환 우전안타 배강환 4구 안승국 내야 실책 김주완 한찬혁 연속 4구 바뀐 윤만석 우전 안타등으로 대거 6득점하며 역전에 성공하였다. 4회초 드래곤즈 선두 최인재 좌전안타로 출루 후 이대진 우월 3루타 박희철 우전안타 손호윤 우전안타 박근영 중월 2루타 등으로 3점을 얻어 돌핀스를 뒤쫓기 시작했다. 5회초 선두 바뀐 김인환이 4구로 출루하고 홍준우 우전안타 최인재 좌전안타 손호윤 우전 안타등으로 2점을 추가했지만 1점이 모자라 10:9로 돌핀스가 승리하였다. 김정훈투수가 1승을 추가하며 여전히 투수 다승 부분 1위를 유지하였다.

<일요클럽 7월14일 경기>

[리버스-빅웨이브] 첫 번째 경기는 리버스와 빅웨이브 경기다. 1승 1패를 연달아 하고 있는 리버스 3연승후 1패를 당한 빅웨이브다. 1회말 빅웨이브 선두 김선호 내야 실책으로 출루후 김동건의 중월 2루타때 홈인하여 1점을 얻었다.
2회초 리버스 1사후 위홍한 4구로 출루 최수현 지명타자 내야 실책등 뒤타자의 내야 땅볼로 2점을 얻어 동점을 이루었다. 3회초 선두 정상진 몸에 맞는 볼로 출루후 만루때 위홍한 몸에 맞는 볼로 홈에 들어와 1점을 추가하였다. 3회말 선두 서한별 내야 실책으로 출루후 박한결 우전안타 정성현 몸에 맞는 볼과 박인권 타격때 수비 실책등으로 3득점하여 다시 역전을 하였다. 4회초 리버스 김도완 중전안타로 출루후 폭투로 홈인하며 1점을 추가하며 2점차로 뒤쫓기 시작했다. 4회말 박주혁 중전안타로 출루후 박한결의 우월 3루타때 홈인하여 1점을 추가하며 리버스를 따돌리는가 했지만 5회초 리버스 선두 이종환 몸에 맞는 볼로 출루 안성미 4구로 출루후 폭투등으로 2점을 추가해 동점을 이루었다. 5회말 빅웨이브 추가득점에 실패해서 6:6으로 무승부로 경기를 마쳤다.

[크래쉬-레젼드] 두 번째 경기는 크래쉬와 레젼드 경기다. 2회초 선두 정승진 우월 3루타로 출루후 강태경 좌월 2루타 장재영 내야안타 김민철 우전안타 강정훈 우전 안타등으로 4점을 먼저 얻었다. 2회말 1사후 김창수 우월 3루타로 출루하고 주명국 우전안타와 최민기 수비 실책등으로 2점을 얻으며 추격을 시작했다. 3회초 초 1사후 정승진 몸에 맞는 볼로 출루후 강태경 타격 방해 장재영 중전안타 김민철 4구 등으로 다시 2점을 추가하였다. 4회말 레젼드 선두 바뀐 서준우 우전안타로 출루 후 주명국 우전안타로 1점을 추가하였다. 5회초 1사후 이승현 우전안타로 출루하고 강태경 좌전 안타때 홈으로 들어와 1점을 얻었다. 5회말 바뀐 상대 투수 정승진을 상대로 안종범 황철성은 4구로 문진환은 고의사구 뒤이어 서창원은 몸에 맞는 볼등 투수가 급격히 난조를 보여 다시 선발로 투수가 바뀌었지만 주명국 4구 최민기 우전 안타등 몰리게 되자 다시 정승진으로 투수가 바뀌고 안병권이 4구로 출루 바뀐 김경륜 역시 4구로 역전 밀어내기 8:7 레젼드가 승리하였다. 서창원이 5회 완투승을 챙겼다.

[쇼크스턴-청우] 세 번째 경기는 쇼크스턴과 청우 경기다. 하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양팀 경기다. 1회초 쇼크스턴 1사후 김신 유격수 실책 목성원 좌전안타 박성수 내야 실책등으로 2점을 먼저 얻었다. 1회말 1사후 안성진 4구 장준석 우월 2루타 김현석 수비실책 이건 중전 안타등으로 3점을 얻으며 역전하였다. 2회초 선두 여성동 몸에 맞는 볼 주한빈 수비실책 김신 중전 안타등으로 다시 2점을 얻으며 청우를 역전하였다. 2회말 역전당한 청우 선두 최동석 김낙경 윤영진 안성진등 연속 4명이 4구로 출루하고 장준석 중전안타 임재환 희생플라이 김현석 중전안타 김재명 몸에 맞는 볼 다시 최동석 좌전안타 다시 김낙경 중전 안타등으로 대거 8득점하며 전세를 뒤집고 말았다. 3회초 선두 박상익 중월 2루타 이성원 중전안타 바뀐 오태훈 좌전안타 주한빈 우월 3루타후 홈인하여 4점을 추가하며 청우를 추격하였다. 3회말 청우 선두 안성진 몸에 맞는 볼로 출루하고 바뀐 김갑성 내야안타 임재환 중월 3루타 후 홈인하며 다시 3점을 추가했다. 4회말 선두 최동석 좌전안타로 출루 김낙경 몸에 맞는 볼등 공격중 시간 초과로 16:8 청우가 승리하였다. 최동석투수가 1승을 챙겼다.

[해피-마린즈] 네 번째 경기는 해피와 마린즈 경기다. 하위권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해피와 선두권에서 여유 있는 마린즈다. 1회초 해피 선두 정대우 좌전안타로 출루 후 이호수 우전 안타때 홈으로 들어와 1점을 얻었다. 2회초 선두 이정형 몸에 맞는 볼로 출루 후 정대우 내야땅볼 때 홈으로 들어와 1점을 추가하였다. 2회말 선두 이상영 몸에 맞는 볼로 출루 후 이주희의 우전 안타때 홈인하여 1점을 얻었다. 4회말 마린즈 선두 이상영 우월 3루타 후 이주희 땅볼 때 홈으로 들어와 다시 1점을 추가하며 동점을 이루었다. 5회초 해피 선두 정대우 좌전안타로 출루하고 2사후 이호수 4구 최영만 좌전안타등 2점을 추가하며 다시 앞서 나가기 시작했다. 6회초 선두 이정형 낫아웃으로 출루하고 이대진 4구 박원일 좌월 2루타 전상민 우월 3루타 이호수 우월 3루타등으로 4점을 추 가하며 추가득점에 실패한 마린즈를 8:2로 승리하였다. 김종진 투수가 6회 완투승을 챙겼다.

[이지스-프렌즈] 다섯 번째 경기는 이지스와 프렌즈 경기다. 4연패중인 이지스와 아직도 패를 모르는 프렌즈다. 1회초 이지스 선두 최민기 몸에 맞는 볼로 출루 후 김호승 중전안타 김승률 우전안타 김의관 좌전안타 박진권 희생플라이 등으로 4점을 선취하였다. 1회말 선두 전성훈 내야 실책으로 출루후 김진우 내야안타 김두현 좌전안타 김원진 우전안타 김정훈 수비실책 방극승 중전안타 홍보순 중전안타 김태민 4구 다시 전성훈 중전안타 다시 김진우 수비실책 다시 김두현 고의사구 다시 김원진 중전안타 다시 방극승 중전 안타 등으로 대거 12점을 얻으며 완전히 승기를 잡아 버렸다. 3회초 이지스 1사후 김의관 중전안타 박진권 좌전안타 배규일 김찬호 연속 수비실책 김민철 포수앞 번트안타 최민기 좌전 안타등 3점을 추가하였지만 4회말 프렌즈가 3점을 추가하며 경기를 종료하였다. 바뀐 김원진투수가 1승을 추가하며 여전히 투수 다승부분 1위를 유지하였다.
이제 곧 진해구장은 인조잔디 조성공사에 돌입한다. 공사 기간 어디서 야구를 해야 하나 고민도 되지만 오늘이 즐거웠으니 내일도 행복할 것 같은 기대감으로 야구공을 손에 잡는 그날을 기대해 보자.
진해 야구 연합회에서 함께 야구를 즐길 진해지역 시민은 010-3877-2988로 문자 접수하면 된다.

ad45

오길호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nd_ad2
ad4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47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ad4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