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웅우웅2' 두 번째 OST 9일 공개

2020-01-09  16:35:32     박수진 기자
'우웅우웅2' 두 번째 OST 9일 공개

사내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우웅우웅2'의 새로운 OST가 공개된다.

와이낫미디어 측은 "9일 오후 6시 '우웅우웅2'의 두 번째 OST '너만 들어도 되는 노래'가 발매된다"고 밝혔다.

싱어송라이터 듀오 사이로(415)가 작사, 작곡, 가창에 참여한 '너만 들어도 되는 노래'는 극 중 이민웅(신정유 분)의 테마곡이다. 사이로(415)의 서정적인 멜로디와 감미로운 보컬은 듣는 이들에게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다.

‘너만 들어도 되는 노래'는 민지우(송지은 분)를 향한 이민웅의 감정을 대변하는 곡으로, 사내연애를 반대하는 민지우와 팀장과 신입사원이라는 관계로 마주한 이민웅의 혼란스러운 마음과 그럼에도 그녀를 향한 사랑을 감출 수 없는 모습이 담겨 극에 대한 몰입도를 높일 것으로 보인다.

특히 ’너만 들어도 되는 노래’의 솔직한 가사는 민지우에게 적극적으로 대시하는 이민웅의 마음을 잘 대변해 짝사랑하는 이들의 공감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사이로(415)는 앞서 ‘우웅우웅2’ 첫번째 OST인 ‘우리 둘 사이로’의 원곡자로 극을 풍성하게 만든 바 있다.

두 번째 OST에도 참여한 사이로(415)의 ‘너만 들어도 되는 노래’는 민지우와 이민웅의 로맨스를 더욱 극적으로 만들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우웅우웅2'는 사내연애에 대해 다른 가치관을 갖고 있는 민지우와 이민웅이 팀장과 신입사원으로 마주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드라마다.

매주 수, 목 오전 11시 seezn(시즌, 구 올레tv 모바일)에서 선공개되며 매주 화, 목 오후 6시에는 콬TV 채널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TV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