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학원 IBR뷰티아카데미 안양캠퍼스, 2020년도 1회차 헤어 국가자격증시험 높은 합격률

2020-02-21  18:05:15     박수진 기자
[경남데일리=박수진 기자] 뷰티전문교육기관 IBR뷰티아카데미 안양캠퍼스에서 2020년도 상시 1회차 실기시험에서 헤어 국가자격증 합격생 11명을 배출하였다. 
 
이 중 9명은 첫 시험응시에서 원패스 합격을 하여 명문뷰티교육기관으로서의 뷰티전문교육기관 IBR뷰티아카데미 안양캠퍼스에서 2020년도 상시 1회차 실기시험에서 헤어 국가자격증 합격생 11명을 배출하였다. 이 중 9명은 첫 시험응시에서 원패스 합격을 하여 명문뷰티교육기관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다져 눈길을 끌고 있다.

유수진 합격생은 “2020년부터는 헤어국가자격증 시험 규정상 시간이 5분씩 (펌 제외) 단축되었기 때문에 학원에서 실시한 모의고사가 도움이 되어 시험 시간규정 변경에도 불구하고 실기시험에 좋은 결과를 이뤄낼 수 있었다”며 원패스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IBR뷰티아카데미 안양캠퍼스는 17년간 쌓아온 미용학원의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1:1 커리큘럼의 맞춤 진도진행 및 주기적인 모의고사를 통해 2020년도 1회차 첫 시험에서 9명 원패스라는 결과를 이뤄내 2020년 국가자격증 시험에서도 명문 뷰티 교육기관임을 인정받았다.

IBR뷰티아카데미 안양캠퍼스 서영화 원장은 “학생의 특징을 파악한 뒤 1:1 커리큘럼을 통해 개개인의 맞춤 진도로 자격증 수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높은 합격률뿐만 아니라 원패스의 쾌거를 이룬 것 같다”며 “자격증을 취득한 수강생들에게 취업, 창업, 진학까지 멘토제를 통해 체계적인 진로교육을 함께 진행하여 수강생들이 미용인으로서의 꿈을 이룰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고 밝혔다.

명문입시교육기관 IBR뷰티아카데미 미용학원은 안양, 산본, 평촌캠퍼스를 비롯해 광명, 구로캠퍼스, 성남, 분당캠퍼스, 김포, 일산캠퍼스, 수원, 용인캠퍼스를 운영중인 미용학원이며 헤어스타일, 메이크업, 네일아트, 에스테틱, 스타일리스트 등 미용 전반에 관한 심도깊은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수많은 수강생을 배출하고 있는 글로벌 미용학원으로 안양 평촌뿐만 아니라 군포, 금정, 산본을 비롯해 시흥, 과천 등 자격증 취득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보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방문상담이나 유선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