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상반기 민원처리 마일리지제 우수공무원 선정

2020-07-07  11:44:24     조홍래 기자

[경남데일리 = 조홍래 기자] 함안군은 ‘2020년 상반기 민원처리 마일리지제’ 운영 결과 종합민원과 오기택 주무관을 민원처리기간 단축 최우수 공무원으로 선정했다고 7일 밝혔다.

군은 지난 1월부터 5월까지 5개월 간 본청을 비롯해 직속기관, 사업소, 읍·면에서 민원처리기간 3일 이상 30일 이하의 유기한 민원, 고충민원을 처리한 직원 180명 중 가장 많은 단축일수를 기록한 7명을 선정하고 표창했다.

이 결과 최우수에는 민원 118건, 1,140일을 단축한 오기택 주무관이 선정됐으며 우수에는 민원 534건, 1,098일을 단축한 도시건축과 성정동 주무관이, 장려에는 민원 306건, 2,757을 단축한 행복나눔과 황현숙 주무관을 포함한 5명이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