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방] 대게요리 전문 강남 크래버대게나라

2020-07-13  09:55:11     박수진 기자
대게요리 전문 강남 크래버대게나라

[경남데일리=박수진 기자] 대게요리 맛집으로 최상급의 대게를 비롯 킹크랩, 랍스타를 살아있는 상태로 공수해 요리하는 강남 맛집 크래버대게나라.

이 곳 크래버대게나라에서 고객감사 '㦡 FESTIVAL 20% 캐쉬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월 31일까지로 디너 식사고객(비즈니스코스, 정식, 런치 제외)에 한해 식사 후 최종결제금액에 적용(타 쿠폰 중복 할인 및 사용 불가)되며 상품권 사용기간은 9월 30일까지이다.

크래버대게나라는 대게를 비롯해 킹크랩, 랍스타를 1층 대형수족관에 그대로 보관 후 고객 주문과 동시에 쪄 신선함을 그데로 제공한다.

자체 개발한 찜 기계에 쪄서 먹기 좋게 손질한 후 고객 테이블에 내놓기 때문에 고객들은 번거로움 없이 편하게 즐길 수 있다.

메인요리와 함께 나오는 음식들 하나하나도 입맛을 충족시켜주기에 모자람이 없다. 게살죽부터 토마토샐러드, 사시미, 스테이크, 게장볶음밥까지 코스 식으로 한 상 푸짐하게 차려진다.

대게요리 전문 강남 크래버대게나라

이와 함께 넓은 규모의 파티션홀, 개별룸, 단체석이 마련되어 있어 가족외식 및 회식장소 등 각종 모임장소로 이용하기에 손색이 없다.

매장 관계자는 "맛과 함께 다양한 효능이 있는 대게, 킹크랩, 랍스타 요리를 드시러 고객 분들의 발걸음이 꾸준하게 이어지고 있다"며 "저희 매장에 방문하시는 한분, 한분 모두가 즐거운 식사자리가 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크래버대게나라 강남점 방문시 예약은 필수이며 매장 전화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정부긴급재난 지원금 사용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