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마산로봇랜드 수능 수험생 50% 할인

2022-11-17  14:14:18     황민성 기자
경남 마산로봇랜드 수능 수험생 50% 할인

[경남데일리=황민성 기자] 경남 마산로봇랜드(이하 로봇랜드)는 수능을 준비하며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해 17일부터 올해 마지막날까지 수험생과 동반 1인까지 자유이용권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양한 어트랙션과 체험관으로 학업 스트레스를 해소 할 기회가 될 것이다.
 
로봇랜드 수험생 할인은 2023학년도 수능 응시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현장 티켓 구매 시 수험표를 제시하면 동반 1인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로봇랜드 관계자는 “수능을 준비하며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한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 로봇랜드에서 학업은 잊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한다.”며 "수능이 끝이 아닌 더 나은 내일을 위한 발걸음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조용한 도서관에 앉아만 있던 수험생을 위한 어트랙션이 로봇랜드에 준비되어 있다. 

도서관에서 내지 못한 목소리를 스릴 넘치는 다양한 어트랙션에서 마음껏 낼 수 있다.   

‘스카이 타워’는 스릴을 즐길 수 있는 로봇랜드의 대표적인 어트랙션이다. 

65m 높이에서 최대 속력 82km/h로 수직 낙하한다. 최상부에서 느끼는 로봇랜드의 아름다운 풍경과 빠른 속력에서 나오는 스릴을 통해 학업으로 인한 스트레스 날려보자. 스카이 타워 이외에도 다양한 어트랙션이 수험생을 기다리고 있다.

‘로봇 팩토리움(구 제조로봇관)’이 11월 말 리뉴얼을 앞두고 있다. 

실제 움직이는 각종 로봇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써, 로봇의 역사와 미래를 함께 배울 기회가 된다. 

특히 ‘로봇 팩토리움’ 내에 시뮬레이터존은 VR을 통해 다이나믹한 실감 가상체험이 가능하다. 

또한 4대의 시뮬레이터에서 다양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