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전남도 안심여행 여름철 대표 휴양지 여수에서 ‘하모샤브샤브세트’

기사승인 2020.07.06  11:11:01

공유
default_news_ad2

- 특별여행주간 먹방 투어로 인기 사계절횟집

담백한 식감을 살린 제철 하모(갯장어)

[경남데일리=박수진 기자] 코로나19로 침체된 관광 활성화에 힘쓰고 있는 전남도가 ‘슬기로운 안심여행! 전라남도’란 슬로건을 내걸며 관광객 유치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특히 문화체육관광부가 특별여행주간으로 지정한 1일부터 19일까지 기간 동안은 교통 혜택과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을 예정이다.

이번 기간 동안 전남 22개 시군은 여수 온라인 할인쿠폰 발행과 목포 해상케이블카 야간 할인 이벤트, 해남 땅끝 수국축제, 순천 입장료 지정관광지 할인, 강진 1박2일 푸소체험 시티투어, 담양 별빛달빛 야행 등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진행한다.

여름철 대표 휴양지 중 하나로 꼽히는 ‘여수’는 최근 한 설문조사에서 ‘국내 여행 재개 시 첫 국내 여행 희망 방문지’에서 1위를 차지할 만큼 청정 지역으로 높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여수는 해양관광 휴양 도시로 다양한 관광지와 함께 바다에서 갓 잡아 건져 올린 싱싱한 해산물 요리를 즐길 수 있어 여행 필수 코스로 평가받는다. 그 중 전국 5대 횟집으로 명맥을 이어온 여수 횟집 사계절횟집은 최근 ‘하모샤브샤브세트’를 선보여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여수 횟집 사계절횟집 ‘하모샤브샤브세트’

하모샤브샤브 세트는 잔가시를 제거해 담백한 식감을 살린 제철 하모(갯장어)를 20여 가지 이상의 한약재를 넣어 우려낸 육수에 적셔 먹는 메뉴다. 세트로 주문할 경우 사시미와 랍스터 한 마리가 서비스로 함께 제공돼 푸짐한 한 상을 기대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전 메뉴 주문 고객에게는 낙지호롱, 산낙지, 새우, 멍게, 해삼, 전복, 초밥 등 스끼다시와 돌산 갓김치, 튀김 등 30여 가지 이상의 반찬을 제공하는 푸짐한 구성이 제공된다. 또한 해당 업체는 400석 이상 규모의 홀과 룸, 200평 상당의 주차장을 갖추고 있어 단체 회식 장소로 용이한 활용을 기대할 수 있다.

사계절횟집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던 관광 산업이 점점 활기를 띠며 많은 사람들이 여수를 방문하고 있다”면서 “여수 맛집 사계절횟집도 그에 발맞춰 하모샤브샤브세트 등의 풍성한 메뉴를 관광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ad45

박수진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nd_ad2
ad4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47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ad4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