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BNK모바일신용대출 2종’ 론칭ㆍ판매

기사승인 2020.09.16  17:58:48

공유
default_news_ad2

- BNK경남은행, 핀마트 '대출 비교 서비스'에 론칭

[경남데일리=황민성 기자] BNK경남은행은 핀마트 대출 비교 서비스에 ‘BNK모바일신용대출 2종’을 론칭해 판매 중이라고 16일 밝혔다.

핀마트 대출 비교 서비스는 대출 이용 고객이 자신의 신용정보를 통해 다른 금융회사의 대출 조건을 비교하고 최적의 대출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BNK모바일신용대출과 BNK모바일신용대출 플러스가 핀마트 '대출 비교 서비스'에 론칭됨에 따라 핀마트 이용 고객은 별도 서류 제출 없이 공인인증서와 소득정보 입력만으로 편리하게 선택 가입할 수 있게 됐다.

BNK모바일신용대출은 외부기관(국민건강보험공단 등)을 통해 재직 및 소득 관련 정보 확인 후 최대 2억5000만원까지 신청 가능하다.

BNK모바일신용대출 플러스는 연소득 1000만원 이상인 급여소득자면 누구나 최대 3000만원 이내로 연소득의 2배까지 최장 5년(연 단위로 신청)간 이용할 수 있다.

디지털금융본부 최우형 그룹장은 “핀테크 업체와 지속적으로 제휴를 맺고 혁신금융서비스로 지정된 대출상품 비교 플랫폼에 BNK모바일신용대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많은 고객들이 핀마트에 론칭된 BNK모바일신용대출을 편리하게 이용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이 판매중인 BNK모바일신용대출과 BNK모바일신용대출 플러스는 핀마트를 포함해 토스ㆍ카카오페이ㆍ핀다ㆍ핀크 등 다양한 핀테크 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ad45

황민성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nd_ad2
ad4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47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ad4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