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무학-창원힘찬병원, 공동이익 증진 업무협약 체결

기사승인 2019.07.19  19:08:56

공유
default_news_ad2
무학-창원힘찬병원, 공동이익 증진 업무협약 체결

㈜무학과 창원힘찬병원이 지역제품 애용 및 상호 공동이익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긴밀한 협조와 유대관계를 통해 상호 발전을 도모하기로 했다.

협약에 따라 창원힘찬병원은 ㈜무학 직원 및 가족들의 진료 의뢰 시 국민건강보험법, 의료급여법, 산업재해보상보험법 등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의해 최선의 진료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진료절차의 편의와 진료비 감면 혜택도 부여한다.

또한 양 기관은 지역제품 애용 및 홍보에 적극 협조하고, 지역사회공헌 사업이나 기타 행사 지원에도 힘을 모으기로 했다.

㈜무학 이수능 대표이사는 “무학은 자원봉사단 운영, 장학사업 등 사회적 책무를 다하기 위해 노력하는데, 창원힘찬병원 역시 좋은 일을 많이 한다고 들어 반갑다”며, “회사는 병원을 홍보하고, 병원은 지역생산제품을 애용하며 상호 윈윈할 수 있는 관계를 이어나가자”고 말했다.

창원힘찬병원 이상훈 병원장은 “지역의 대표 기업과 상생 협력관계를 구축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직원과 가족들에게 최선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사회공헌활동에도 공동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창원힘찬병원은 ㈜무학에서 주최하는 3.15마라톤 대회 의료지원뿐 아니라 농촌지역 의료봉사, 저소득계층 어르신 수술비 지원사업 등 다양한 지역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ad45

황민성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nd_ad2
ad4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47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ad4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