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통영 죽림어린이공원 물놀이장 개장

기사승인 2019.07.20  08:44:11

공유
default_news_ad2

- 신나는 여름, 물놀이장에서 무더위 타파

통영 죽림어린이공원 물놀이장 개장

통영시는 26일 오후2시 죽림어린이공원 물놀이장 개장식을 갖고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

시는 총사업 8억 원을 투입해 통영시 광도면 죽림4로 23-76에 물놀이장을 조성했다.

물놀이장은 다양한 물놀이기구와 샤워기, 세족장, 피크닉테이블, 화장실, 탈의실 등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 도심 속 여름 피서지로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한다.

죽림어린이공원 물놀이장은 오는 8월 31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 50분까지 운영되며 월요일 및 우천 시에는 휴장된다.

물놀이장 이용시에는 미끄럼 방지를 위해 아동은 아쿠아슈즈를 반드시 착용해야 하며, 애완동물 출입 및 음식물 반입 금지 등 이용수칙을 반드시 지켜야 된다.

시는 자동 소독․정화 시스템을 통해 물놀이장의 용수를 관리하고 월 2회 수질 검사를 통해 그 결과를 물놀이장 게시판에 공개할 계획이다.

또 상시 모니터링을 위해 CCTV를 설치․운영하고, 안전요원을 배치하는 등 위생과 안전을 집중 관리한다.

통영시 관계자는 “죽림어린이공원 물놀이장은 민선7기 시장 공약사업으로 무더운 여름, 시민과 어린이들이 시원하게 여름을 보내고 더위를 날릴 수 있는 즐겁고 행복한 공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통영시는 지난해 미수동 해양공원 물놀이장에 이어, 올해 죽림어린이공원 물놀이장을 완공해 시민들이 여름 철 도심 속에서 즐길 수 있는 놀이문화를 확충해가고 있다.

물놀이장 이용관련 자세한 사항은 도시녹지과 공원관리팀(☎650-1413~4)으로 문의하면 된다.

ad45

김홍준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nd_ad2
ad4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47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ad4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